산산기어 2025 가을, 겨울 ‘WAYFINDER’ 컬렉션 공개
“나는 누구이며 어디로 향하는가.”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브랜드 산산기어가 2025 가을, 겨울 ‘WAYFINDER’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은 삶의 방향을 찾기 위한 인간의 탐색과 사유를 주제로, 불확실성과 마주하며 내면 깊숙한 가능성을 발견하려는 여정을 담아냈다.
또한 캠페인에는 영화 <해피엔드> 출연 배우 겸 모델 쿠리하라 하야토가 등장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컬렉션 제품군을 착용한 그는 몰입도 높은 청춘의 표정을 통해 컬렉션의 서사를 완성했다.
캠페인은 바둑 문화 속 ‘길을 찾는’ 이미지를 모티브로 삼아, 포석, 행마, 복기의 세 장으로 나누어 전개됐다. 다양한 아이템은 확장된 소재와 물성을 통해 산산기어만의 시각으로 재해석됐으며, 각 제품군은 시즌 테마에 맞춘 컬러 팔레트로 채색됐다.
해당 컬렉션은 바둑판 위 수의 배열, 정교하게 이어진 회로처럼 복잡한 내면의 조각들이 직관과 논리에 따라 배열되는 과정으로 시각화됐다. 이는 옳은 길을 찾는 인간만의 방식과 흔적을 구현한 것으로, 브랜드가 자신만의 표현을 확장하는 실험으로 예상된다.
또한, 산산기어는 이번 발매를 기념해 오프라인 프리뷰 이벤트도 개최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23일부터 24일까지 산산기어 합정 및 더 현대 서울 매장에서 진행되며, 이날은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제품군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산산기어 25 가을, 겨울 ’WAYFINDER’ 컬렉션은 오는 8월 25일을 시작으로, 9월 1일(2차), 9월 25일(3차) 총 세 차례에 걸쳐 오후 6시에 발매되며, 산산기어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