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켄드릭 라마 ‘더 댐’ 서울 팝업 정보
예정보다 일찍 종료했다.
업데이트: 12월 10일까지 개최할 예정이었던 켄드릭 라마의 <DAMN.> 서울 굿즈 팝업이 하루만에 종료되었다. 웝트샵 현장에는 9일 아침부터 많은 인파가 모여 긴 줄을 형성했고, 오픈 당일 전 상품이 품절되어 많은 이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12월 8일 기준: 켄드릭 라마의 앨범 <DAMN.>의 머천다이즈 상품을 판매한 더 댐 팝업이 한국을 찾았다. 뉴욕, 엘에이, 시카고, 댈러스, 마이애미, 그리고 첫 해외 팝업이 진행된 도쿄, 오사카에 이어 서울에서 2017년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이를 기념해 특별 손님이 방한했다. 머천다이즈 디자이너 지데(Jide). 그는 TDE 소속 아티스트와 함께 직접 매장을 방문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발매와 동시에 빌보드 200 1위를 차지한 <DAMN.> 앨범. 수록곡 ‘Humble’이 빌보드 차트 100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더블 플래티넘, 그래미 시상식 후보 등극, BET 힙합어워드와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올해의 앨범상을 받는 등 끝없이 공적을 쌓아갔다. 그의 최고 작품으로 손꼽히는 <DAMN.>의 의류화가 큰 반응을 일으킨 건 당연지사. 한남동 웝트샵에서 열릴 더 댐 서울 팝업에서는 높은 인기를 보인 어페럴, 모자, LP 등을 만날 수 있다. 2017년도의 마지막 팝업인 만큼, 익스클루시브 제품군이 빠질 수 없다. 오직 서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반팔 티셔츠와 모자가 출시된다. 태극문양을 상징하는 파란색과 빨간색으로 새긴 자수, ’SEOUL’과 팝업 일정 문구 등 특별 디테일을 발견해볼 것. 더 댐 서울 팝업은 12월 9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운영된다. 발매가는 6만 원대부터.
한편, 켄드릭 라마는 수집가를 위한 <DAMN.> 앨범 한정판을 발매했다. 트랙은 아래의 트위터 링크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웝트샵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42길 26 1층
COLLECTORS EDITION. https://t.co/gxWq1aCVCn pic.twitter.com/DzMtsAvv6L
— Kendrick Lamar (@kendricklamar) 2017년 12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