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출시 '아이폰 XI'는 외눈박이? 미니언즈?
애플, 요즘 많이 어렵나?


인도의 전자제품 비교 채널 ‘컴페어라자’에서 새로운 애플 아이폰으로 추정되는 모델의 사진을 공개했다. ‘컴페어라자’에 따른 새 모델의 이름은 ‘아이폰 XL’이며, 5,8인치 디스플레이, IP68 등급의 방수 및 방진 기능과 4000mAh 용량의 배터리가 탑재될 예정이라고 한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후면 카메라의 위치. 후면 상단 한 가운데 위치한 카메라의 디자인은 외눈박이 캐릭터 ‘미니언즈’가 대번 떠오른다. IT 관련 유출 소식을 전하는 트위터 채널 @onleaks 또한 해당 유출 소식에 대해 다룬 바, 새 아이폰의 디자인이 실제와 동떨어지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2019년 출시 예정 아이폰에 대한 유출 소식은 이번이 두 번째로, 기타 여러 애플 관련 소식 매체는 애플이 올해 세 대의 카메라를 탑재한 아이폰을 출시할 것을 점쳤다.
Just shared a few new details regarding yesterday #iPhoneXI prototype with my Friends over @compareraja. Hit the following link to learn more -> https://t.co/TKF1tK3cXo pic.twitter.com/kTgqYwcLNF
— Steve H.McFly (@OnLeaks) 2019년 1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