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쥬르 사카이' 컬렉션 정보 - 나이키, 프라그먼트 디자인, 아페쎄 협업 등
나이키 협업 데이브레이크를 먼저 구매할 기회.
사카이가 한달동안 파리에서 ‘봉쥬르 사카이’ 팝업 및 카페를 오픈한다. 디자이너 아베 치토세가 꼴레뜨에서 여러 차례 함께 작업한 사라 안델만과 같이 기획된 행사다. 이번 팝업에서는 사카이의 나이키, 프라그먼트 디자인, 리타우, 케이스티파이, 비츠 바이 드레 협업부터 브랜드의 2019 봄, 여름 컬렉션과 아동복 그리고 라운지웨어까지 몽땅 만나볼 수 있다.
파리에서의 팝업인 만큼 사카이는 대표적인 프랑스 브랜드 아페쎄와도 컬래버레이션을 출시한다. 아페쎄의 상징적인 데님을 사카이만의 밀러터리 영감과 섞은 의류가 그 결과물이다.
‘봉쥬르 사카이’의 가장 눈여겨 볼 점은 ’나이키 LDV 와플 / 사카이‘ 운동화의 선발매다. 3월 출시 예정인 상품을 파리 현장에서 먼저 구매할 수 있는 것. 역시 3월 출시 예정인 비츠 바이 드레 협업 비츠X 무선 비즈 이어폰도 여기서 먼저 발매된다. 이밖에 케이스티파이 협업 아이폰 케이스의 단독 색상, 빈티지 소재로 커스터마이징한 가구, 일본에서 손수 만든 인형 그리고 세라믹 식기 등 다양한 사카이 특별 상품이 판매된다. 위와 아래에서 제품군을 확인해보자.
‘봉쥬르 사카이’ 팝업은 2월 12일부터 3월 9일까지 오픈한다. 같은 기간 사카이의 웹 숍을 통해서도 제품군 일부가 출시되니 꼭 파리가 아니어도 구매할 기회가 있다.
‘봉쥬르 사카이’
40 Rue de Richelieu, 75001
나이키 협업
프라그먼트 디자인 협업
아페쎄 협업
아동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