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킨타니 라 노리히로 x 슈프림 협업 전 제품군 & 발매 정보
독창적이지만 다소 괴이한 콜라주 작품의 의류화.
슈프림이 일본 출신의 아티스트 ‘세킨타니 라 노리히로’와 함께 제작한 컬렉션을 발매한다. 세킨타니 라 노리히로는 1979년 오사카에서 태어난 작가로, 왜곡한 인체를 요소를 활용한 콜라주가 대표적이다. “나는 몸 속 장기의 색이 굉장히 아름답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장기 사진을 자주 활용한다”라고 말할 정도로, 그의 미학은 독창적이지만 다소 괴이하다고 할 수 있다. 작품 역시 괴상하지만 환각적이다. 그는 포르노, 장기, 근육, 인체, 기계 등을 모티프로 삼아 괴생명체를 탄생시키고, 이러한 요소를 모아 독특하고도 강렬한 하나의 작품을 완성한다.
“나의 작품은 보여지는 것 이외에 다른 특별한 의미는 없다.”
약 20년간, 독특한 관점으로 예술 세계를 그려나간 세킨타니는 슈프림과 함께 그의 미학을 고스란히 드러낸 컬렉션을 완성했다. 이번 작업을 통해 아티스트를 떠올리게 하는 콜라주 작품을 슈프림 제품군에 접목, 코치 재킷, 워크 셔츠, 티셔츠, 스케이트 팬츠, 스케이트보드 데크 등 화려한 컬러와 패턴이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을 제작했다.
슈프림의 세칸타니 라 노리히로 컬렉션은 오는 5월 2일부터 슈프림 뉴욕점, 브루클린점, LA점, 런던점, 파리점 그리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이후 4일부터는 일본에 위치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