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새 앨범 'IGOR' 티저 공개

‘플라워 보이’를 이을 ‘띵작’이 탄생할까?

By
음악

뮤지션, 뮤직비디오 감독, 그리고 골프왕의 디자이너로 종횡무진 활약해 온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가 새 앨범 <IGOR>로 돌아온다. 이전 앨범들과 마찬가지로 <IGOR> 역시 두 가지 버전의 커버로 공개된다. 첫 번째 커버에서는 자신의 흑백 사진과 함께 “모든 곡의 작사와 작곡은 타일러 오콘마”라는 문구를 넣었으며, 두 번째 커버는 포틀랜드 기반의 일러스트레이터인 루이스 로시그놀의 콜라주가 새겨졌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새 앨범 <IGOR>은 오는 5월 17일 공개될 예정. 전작 <플라워 보이>가 <2018 그래미 어워드>의 ‘베스트 랩 앨범’ 후보에도 오른 바, 새 앨범에 충분한 기대를 걸어도 좋겠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타일러더크리에이터 가 5월 17일, 새 앨범 <IGOR>를 발매합니다. 사진: @luisperezdop, @lewisrossignol

A post shared by HYPEBEAST KR (@hypebeastkr) on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