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숍, 재능있는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의 협업 통해 웹 숍 확장한다
첫 타자는 지초이의 비니 & 포스터.



국내 클럽 및 브랜드들이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생활 양식으로 인해 돌파구를 모색하고 있는 현재, 케이크숍이 새로운 계획을 알렸다. 재능 있는 아티스트, 브랜드 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제품을 생산, 이를 웹 숍에 선보임으로써 비즈니스를 확장하겠다는 것. 케이크숍은 이 아이디어를 시작점으로 삼아 패션 아이템은 물론, 세계적 아티스트, 레이블과 협업하여 만든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책, LP, 포스터, 티셔츠 등의 기념품 등을 선보일 것이라고 한다.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릴 첫 번째 파트너는 지초이로, 둘은 스크립트 햇과 ‘Good Health is the Best Weapon’ 오버사이즈 포스터를 선보인다. 구매는 케이크숍 웹 숍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