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2020 한성 디지털 파크 개최
최신 메르세데스-벤츠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다양한 디지털 체험이 가능한 ‘한성 디지털 파크(Han Sung Digital Park, 이하 디지털 파크)’를 개최한다. 이번 디지털 파크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전시뿐만 아니라 한성자동차만의 VR 콘텐츠 체험, EQC 드라이빙 게임, 차량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한성자동차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드림그림’ 장학생들의 작품과 이들의 디자인 요소를 담은 모바일 게임 <드림 레이스(Dream Race)>의 공간을 함께 마련하여, 한성자동차가 추구하는 디지털 콘셉트의 다양한 면모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디지털 파크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인 디지털 큐브는 ‘전시장 밖에서 새로운 경험을 제시하는 한성자동차’라는 콘셉트의 체험형 전시장이다. 실제로 지난 2020년 2월, 디지털 큐브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차 EQC를 소개한 ‘한성자동차 EQC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원주 AK플라자,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기흥점 등에서 다양한 디지털 요소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전시장으로 확대 운영하고 있다. 한성자동차 관계자는 “한성자동차가 추구하는 디지털 전시장의 면모를 고객 및 대중에게 선보임으로써, 뉴 노멀 시대의 고객에게 자동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디지털 파크에서는 한성자동차가 자체 제작한 VR 콘텐츠 <H.Topia>를 처음 공개하며, 한성자동차가 추구하는 환상적인 미래 도시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디지털 파크에는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객과 팬뿐만 아니라 자동차와 디지털 문화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이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먼저 벤츠 최초의 순수 전기차 EQC 400, 새로 출시된 E-Class 페이스 리프트 모델과 같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신 차량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이 외 EQC 차량 모형으로 드라이빙 게임을 하는 인터렉티브 미디어 ‘드라이빙 테이블’, 게임 참여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차량을 추천받는 ‘Find Your Mercedes’, <H.Topia>에서 VR 체험을 마친 참여자가 기프트 볼을 뽑을 수 있는 ‘크레인 머신’ 등 한성자동차가 준비한 디지털 경험과 함께 사은품까지 받아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태블릿 PC로 색상부터 외형까지 자유롭게 나만의 메르세데스-벤츠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나만의 차량 만들기’ 프로그램 또한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이번 디지털 파크는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운영한다. 운영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소는 아래. 자세한 정보는 한성자동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성 디지털 파크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9 코엑스몰 동측 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