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에어팟 프로 모델 한정으로 무상 교환 실시한다
단, 몇 가지 조건이 있다.

애플이 2020년 10월 이전 생산된 에어팟 프로에 음질 문제가 발생했음을 공식 인정하고 무상 교환을 진행한다. 애플은 10월 30일 자사 웹사이트를 통해 “극히 일부의 에어팟 프로에서 사운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확인했다”라며 시끄러운 환경에서 운동 중이거나 통화 중 날카로운 소리 혹은 잡음이 커지는 제품,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제품을 대상으로 무상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무상 교환은 애플 스토어 또는 애플 공인 서비스 업체에서 결함을 확인 후 진행된다. 다만, 에어팟 프로 케이스는 무상 교환 대상에 해당되지 않는다. 리콜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애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