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의 전 세계 누적 판매량은 몇 대?

이 정도면 ‘나만 없는 닌텐도’ 맞는 듯.

게임
3,770 Hypes

닌텐도가 자사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이하 스위치)’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이 9월 말 기준으로 6천8백30만 대를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기기가 출시된 2017년 3월 이후 3년 6개월 동안 집계된 것으로, 과거 닌텐도의 대표 게임기인 1983년작 ‘패미컴’의 판매량 6천1백91만 대를 한참 뛰어넘은 수치다.

이처럼 높은 판매량에는 올해 들어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면서 수요가 급증한 것이 영향을 주었다. 실제로 스위치는 올해 4월부터 6개월 동안에만 1천2백만여 대가 판매된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3월 출시된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큰 인기를 끈 것도 판매량 확대로 이어졌다.

닌텐도의 2020년 3분기 영업 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약 3배인 2천9백14억 엔, 순이익은 3.4배인 2천1백31억 엔으로 모두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더 보기

이전 글

포르쉐, 항공기 제조사 엠브라에르와의 협업 911 터보 S 및 제트기 공개
자동차

포르쉐, 항공기 제조사 엠브라에르와의 협업 911 터보 S 및 제트기 공개

세트로만 판매된다.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 출시일엔 온라인으로만 판매된다
게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 출시일엔 온라인으로만 판매된다

괜히 매장 앞에 줄 서지 말자.

스카잔부터 실버 링까지, 와코 마리아 x 울프 헤드 협업 캡슐 컬렉션 출시
패션

스카잔부터 실버 링까지, 와코 마리아 x 울프 헤드 협업 캡슐 컬렉션 출시

1950년대 로커빌리 문화에서 영감 받았다.

알리바바 그룹이 편집숍 파페치에 3천3백억 원을 투자한다?
패션

알리바바 그룹이 편집숍 파페치에 3천3백억 원을 투자한다?

중국 명품 시장을 겨냥한 두 기업의 협업.

극강의 보온성과 해체주의의 만남, 캐나다구스 x 준지 2020 FW 컬렉션
패션

극강의 보온성과 해체주의의 만남, 캐나다구스 x 준지 2020 FW 컬렉션

캐나다 구스의 대표 스테디셀러 3종이 모였다.


애플 아이폰 12 ‘미니’ & ‘프로 맥스’의 국내 공식 출시 일정
테크

애플 아이폰 12 ‘미니’ & ‘프로 맥스’의 국내 공식 출시 일정

이 모델을 기다린 사람들이 많다.

무려 2억 원? 페라리 V8 엔진을 얹은 고성능 해치백이 등장했다
자동차

무려 2억 원? 페라리 V8 엔진을 얹은 고성능 해치백이 등장했다

그럼에도 자꾸만 생각나는 기아 구형 프라이드.

컨버스,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척 70 GTX MC20 2종 출시
신발

컨버스,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척 70 GTX MC20 2종 출시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신을 수 있다.

2020년 10월 테슬라 자동차 국내 판매량이 급락한 이유는?
자동차

2020년 10월 테슬라 자동차 국내 판매량이 급락한 이유는?

2천대에서 90대까지 떨어졌다.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두 번째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 공식 출시 정보
신발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두 번째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 공식 출시 정보

‘Youtopia’ 이벤트도?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