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집안에서도 디즈니랜드를 즐길 수 있는 ‘매직 모멘트’ 공개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디즈니의 마법을 경험할 수 있다.”

By
엔터테인먼트

코로나19로 전 세계 디즈니랜드가 임시 휴장에 돌입한 가운데, 디즈니가 팬들을 위한 새로운 웹사이트를 공개했다. 사이트 이름은 ‘디즈니 매직 모멘트’로, 전 세계 어디서든 온라인 상으로 디즈니랜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디즈니랜드의 각종 놀이기구 관람은 물론, 싱어롱 타임, 퍼레이드 영상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디즈니 캐릭터와 관련된 새로운 콘텐츠도 공개되고 있다. <겨울왕국> 올라프의 일인극이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디즈니 캐릭터를 전문가와 함께 그리는 드로잉 클래스도 진행 중이다. 또한 디즈니 작품에 참여한 성우 배우들이 직접 이야기를 읽어주는 스토리 타임도 감상할 수 있다.

디즈니는 매직 모멘트를 공개하며 “디즈니 매직 모멘트를 통해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디즈니의 마법을 경험할 수 있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디즈니, 픽사, 마블,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선보이는 상상력의 세계를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