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입비스트’가 공개하는 트래비스 스콧 x 나이키 에어 맥스 270 리액트 ‘캑터스 트레일’ 실물

국내에서도 아직 구매 기회는 남아있다.

By
신발

2020년 상반기 최고의 협업 스니커 중 하나로 손꼽힌, 트래비스 스콧 x 나이키 에어 맥스 270 리액트 ‘캑터스 트레일’의 실물을 <하입비스트>가 공개한다.

이번 협업 스니커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었던 요소 중 하나는 바로 칼라에 적용된 플리스. 짙은 베이지 컬러로 제작된 플리스 소재의 칼라 위로는 오렌지 스우시가 자수로 새겨졌다. 에어 맥스 270 특유의 두툼한 에어솔은 미드솔 전체와 함께 노란색 물감을 칠한 듯한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으며, 그 위로는 물결 모양의 어퍼가 자리하고 있다. 토 박스와 아이 스테이는 각각 검은색과 청록색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되었고, 힐캡에 매달린 탭과 인솔에서는 트래비스 스콧과의 협업을 알리는 캑터스 잭 로고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트래비스 스콧 x 나이키 에어 맥스 270 리액트캑터스 트레일의 국내 래플은 현재 웍스아웃에서 아직 진행 중이다. 이는 5 30일 낮 12시까지 웍스아웃 래플 전용 웹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