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탱 클랜, 100% 자연산 성분 손 소독제 ‘Protect Ya Hands’ 출시
코로나19가 불러온 상상도 못한 리메이크.
우탱 클랜의 패션 및 비건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36 챔버스에서 ‘A Better Tomorrow’ 컬렉션을 출시했다. 컬렉션 수익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돕기 위해 오타와 푸드 뱅크, 오타와 미션 재단과 같은 자선 단체 그리고 이스턴 온타리오 어린이 병원 등 의료 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총 3종의 컬렉션 중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스킨케어 전문 회사 주수(JUSU)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Protect Ya Hands’ 손 소독제다.
우탱 클랜의 대표곡 ‘Protect Ya Neck’에서 이름을 따온 해당 세정제는 250ml의 용량으로, 100% 자연산 식물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비건 제품이며, 시트러스 향이 첨가되고 마개가 대나무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상품이 판매될 때마다 같은 수량의 손 소독제가 오타와 미션 재단과 캐나다의 노숙자 보호소에 전달되며, 추가적인 수익금도 기부된다. 우탱 클랜의 6집 앨범 <A Better Tomorrow>의 타이틀을 가져온 이번 컬렉션의 아이템에는 손 소독제 외에도 오타와시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Ottawu’ 티셔츠와 퓨어 키친 협업 푸드 보울이 포함됐다.
컬렉션의 모든 제품들은 36 챔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며, 손 소독제는 21 달러, 한화 약 2만 4천 원, 티셔츠는 40 달러, 한화 약 4만9천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