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토탈 워 사가: 트로이'를 단 하루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일단 받아둬서 나쁠 건 하나도 없다.
업데이트(8월 13일):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토탈 워 사가: 트로이>를 단 하루 동안 무료로 배포한다. <토탈 워 사가: 트로이>는 고대 그리스를 다룬 서사시, <일리아드>를 토대로 만든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 게임으로, 그리스 신화 속의 트로이 전쟁을 그리스와 트로이의 관점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미노타우로스, 키클롭스, 켄타우로스와 같은 신화 속 크리처 또한 게임에 등장할 예정. <토탈 워 사가: 트로이>는 8월 13일 오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기존 내용(6월 4일): 영국의 게임 제작사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의 스테디셀러 <토탈 워 사가> 시리즈 세 번째 타이틀 <토탈 워 사가: 트로이>가 출시 후 24시간 동안 무료로 배포된다. <토탈 워 사가: 트로이>는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드>를 모티브로 그리스와 트로이 간의 전쟁을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로 풀어낸 게임이다. <토탈 워 사가: 트로이>는 한국 시각 기준 8월 14일부터 1년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독점 발매되며, 발매 후 24시간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 실행에 필요한 최저 사양이나 판매 가격에 대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