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는 사람에 따라 바뀌는 디자인, 케이스스터디와 크록스의 협업 투명 클로그

출시 D-1.

신발
609

케이스스터디크록스가 손을 잡고 새로운 클래식 클로그를 선보인다. 케이스스터디는 가볍고 편안해 플립플롭과 같이여름의 필수품으로 자리한 클로그 어퍼를 투명한 PVC로 바꿔 개성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다시 말하면, 양말 스타일링, 두 브랜드 로고를 새긴 더블 백스트랩, 협업을 기념하여 새로 제작한 케이스스터디 로고 지비츠 등을 활용하면, 신는 사람에 따라 각기 다르게 연출할 수 있어 더욱 소장 욕구를 샘솟게 한다. 이는 성인용과 아동용 사이즈로 구성되며, 오는 7 15일 케이스스터디 분더샵 청담, 크록스 신세계 강남점, 센텀시티점, 스타필드 코엑스몰, 케이스스터디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된다. 가격은 성인용 99천원, 아동용 79천원.

더 보기

이전 글

후지와라 히로시, 프라그먼트 디자인 x 피스마이너스원 협업 예고
패션

후지와라 히로시, 프라그먼트 디자인 x 피스마이너스원 협업 예고

테디베어 브랜드 슈타이프와의 협업 예고도.

사카이 x 나이키 베이퍼와플 '투어 옐로'의 상세 착용 사진 공개
신발

사카이 x 나이키 베이퍼와플 '투어 옐로'의 상세 착용 사진 공개

블랙을 살까, 옐로를 살까? (못 삼.)

디올의 2021년 여름 컬렉션 디지털 프레젠테이션 'Portrait of An Artist'
패션

디올의 2021년 여름 컬렉션 디지털 프레젠테이션 'Portrait of An Artist'

인터뷰와 함께 보는 디올의 여름 컬렉션.

아디다스 이지 부스트 350 V2 'Zyon' 국내 출시 정보
신발

아디다스 이지 부스트 350 V2 'Zyon' 국내 출시 정보

선착순 판매.

디지털 파리 패션위크 Part 1. - 릭 오웬스, 카사블랑카, 준지 등
패션 

디지털 파리 패션위크 Part 1. - 릭 오웬스, 카사블랑카, 준지 등

디지털로 개최된 첫 파리 패션위크.


리모와 에센셜 라인의 새로운 컬러웨이 '데저트 로즈', '캑터스' 출시
패션

리모와 에센셜 라인의 새로운 컬러웨이 '데저트 로즈', '캑터스' 출시

모하비 사막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디자인.

'하입비스트' 독자가 뽑은 2020년 상반기 최고의 스니커는?
신발 

'하입비스트' 독자가 뽑은 2020년 상반기 최고의 스니커는?

1위 득표율: 52%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만들어진, 새로운 나이키 에어 맥스 90 실제 착용 사진 공개
신발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만들어진, 새로운 나이키 에어 맥스 90 실제 착용 사진 공개

세상 귀여운 에어 맥스 90.

초희귀판 ‘슈퍼 마리오’ 게임이 1억4천만 원에 판매됐다
게임

초희귀판 ‘슈퍼 마리오’ 게임이 1억4천만 원에 판매됐다

게임 버리지 말고 잘 모아두자.

이탈리아 밀라노에 슈프림 매장이 생긴다?
패션

이탈리아 밀라노에 슈프림 매장이 생긴다?

13번째 슈프림 매장이 이탈리아에?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