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 스콧 x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이 나온다면?
진짜 같아 보이지만 진짜는 아니다.

트래비스 스콧이 맥도날드와 협업을 진행한다는 루머가 퍼진 가운데, 기대 중인 팬들의 눈길을 끄는 장난감 사진이 공개됐다. 현재 곳곳의 스니커 및 패션 채널을 통해 퍼지고 있는 해당 사진은 한국인 3D 아티스트 ccreatt이 제작한 콘셉트 아트워크다. 해당 아트워크에는 캑터스 잭과 맥도날드의 빅맥 그림이 조합된 디자인의 티셔츠를 입고 있는 트래비스 스콧 피규어와 캑터스 잭 x 맥도날드 마스크, 감자튀김, 일회용 컵, 햄버거 모형이 포함됐다.
실제 제품으로 보이는 그래픽 때문에 실물 유출로 오해를 하는 사람들도 일부 있지만, 해당 모형은 콘셉트 아트이기 때문에 실제 출시될 협업 아이템과는 직접적 연관이 없다. ccreatt은 <하입비스트>에 “트래비스 스콧을 뮤즈로 다양한 아트워크를 작업 중”이라며 “해당 이미지를 보고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판매하냐는 질문을 하는데, 개인적으로 기회가 된다면 실제 제품으로 제작해보고 싶다”는 이야기를 남기기도 했다.
ccreatt의 인스타그램에서 해당 아트워크 외에도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프랭크 오션의 피규어 아트워크와 캑터스 잭 자동차 아트워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ccreatt은 이에 대해 “평소 힙합과 예술 그리고 아트토이에 관심이 많아 좋아하는 요소들을 작품에 적용하여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