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st Check: 스테판 커리가 동료들에게 선물한 커스텀 롤렉스
NBA 역대 최다 3점 기록 경신 기념.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간판스타, 스테판 커리가 ‘NBA 역대 최다 3점슛’ 기록을 세운 뒤 자신의 오랜 동료들에게 감사를 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뉴욕 닉스와의 경기에서 역대 최다 3점슛 기록 경신에 성공한 커리는, 경기 이후 드레이먼드 그린과 안드레 이궈달라에게 커스텀 롤렉스를 선물했다. ESPN의 프로듀서, 도미니크 콜린스는 경기가 열린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커리가 동료들에게 시계를 전달하며 인사를 나누는 모습을 포착했다.
드레이먼드 그린과 안드레 이궈달라는 스테판 커리와 함께 2015, 2017, 2018 NBA 파이널 3회 연속이라는 업적을 세우며 ‘골스 왕조’를 이끌었던 핵심 선수들이다. 도미니크 콜린스에 따르면 커리는 이날 경기장에 오지 못한 클레이 탐슨에게도 시계를 선물한 것으로 확인됐다. 커리가 동료들에게 선물한 시계가 정확이 어떤 모델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최소 수천 달러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참고로 스테판 커리의 연봉은 현역 NBA 선수 중 가장 높은 수준으로, 올해 그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4년간 약 2천4백65억 원 규모의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Klay is also getting one – just wasn’t able to be here tonight.
— Dominique Collins (@dominique_mpc) December 15,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