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새롭게 탄생한 스니커 'TX-3' 화보 공개
푸마 헤리티지와 선미가 만나면?
푸마가 ‘TX-3’의 새로운 버전을 공개했다. 푸마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조거 스타일의 스니커 TX-3는 착화감은 물론 레트로 스타일 디자인과 새로운 소재, 감각적인 컬러웨이로 오늘날까지 큰 사랑을 받는 푸마의 대표 스니커 중 하나다. 새롭게 선보이는 TX-3는 기존 클래식 디자인 요소를 그대로 살린 ‘TX-3’와 기능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TX-3 리플렉티브’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특히 ‘TX-3 리플렉티브’는 최근 워크웨어와 스포츠웨어에 자주 사용되는 리플렉티브 소재를 적용한 점이 눈에 띈다.
두 모델은 모두 유연성과 충격 흡수가 강점인 3중 고밀도 EVA 소재 그리고 아웃솔과 발바닥을 편하게 유지할 수 있는 3cm 정도의 쿠션을 통해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푸마 고유의 ‘TPU 힐 카운터’ 기술은 뒤꿈치와 발목 부분을 안정감 있게 잡아준다. 어퍼의 다양한 소재가 주는 디자인적 재미와 다양한 컬러 또한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TX-3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앰배서더 선미와 함께한 화보 및 영상도 공개됐다. 화보와 영상 속 선미는 TX-3의 다양한 컬러웨이를 심플한 착장과 함께 소화해냈다. 선미는 2021년 푸마의 앰배서더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 푸마 ‘TX-3’는 푸마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매장 그리고 일부 패션 편집숍에서 판매하며, 선미와 함께한 화보 및 영상은 푸마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