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와 차이나타운마켓의 협업 컬렉션 출시
두꺼비와 스트리트의 만남.
소주의 원조 진로가 미국 LA 기반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차이나타운마켓과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매거진 <드링크 인터내셔널(Drinks International)> 선정,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스피릿(Spirit)’ 1위에 빛나는 진로가 미국 스트리트 씬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차이나타운마켓과의 협업을 통해 해외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진로와 차이나타운마켓의 협업 컬렉션은 티셔츠와 후디, 버킷햇 10종과 차이나타운마켓의 스테디셀러 농구공, ‘포춘 텔링 볼(Fortune Telling Ball)’을 한국 술자리 게임 문화로 위트 있게 재해석한 ‘드링킹 챌린지 볼(Drinking Challenge Ball)’이 더해진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스타 패턴 중심에 진로의 심볼 두꺼비가 자리 잡은 티셔츠는 자외선에 반응하는 특수 염료를 사용, 실내에선 하얀 두꺼비, 실외에선 자외선으로 인해 하늘색 두꺼비로 바뀌는 독특한 재미를 경험하게 한다. 두꺼비의 눈과 웃는 입 모양의 심볼 조합으로 디자인된 티셔츠와 농구공 역시 주목할 만한 아이템. ‘드링킹 챌린지 볼’에 내재된 12각형의 주사위엔 각각 다른 메시지가 삽입되어 공을 흔들면 랜덤으로 떠오르는 벌칙 메시지로 술자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진로와 차이나타운마켓의 협업 컬렉션은 지난 22일부터 분더샵 청담 오프라인 매장 팝업스토어에서 프리 론칭 되었으며 4월 1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0일에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에서도 한정 수량 발매된다. 무신사 래플을 통해 당첨된 고객만 구매할 수 있는 텐트는 국내 한정으로 제작됐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된 소주잔과 라벨은 분더샵 케이스스터디와 무신사에서 구매 고객 프로모션으로 증정한다.
케이스스터디 분더샵 청담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60길 21
경고 :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