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x 맥도날드 협업 소식에 쏟아진 각종 공식 계정의 반응들
‘메이플스토리’부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계정까지.

맥도날드가 방탄소년단과의 협업 메뉴 ‘더 BTS 세트’를 글로벌 출시한다고 발표한 이후 전 세계 팬들만큼이나 큰 반응을 보이는 이들이 있다. 바로 각 브랜드 및 콘텐츠의 공식 계정들이다. 맥도날드가 ‘더 BTS 세트’의 출시를 밝힌 트윗에는 다양한 종류의 공식 트위터 계정들이 리플을 게재하며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 중에는 만화, 게임, 전자기기 등 다양한 계정들이 있다.
먼저 ‘기네스 월드 레코드’ 공식 트위터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기록 파괴자들”이라며 방탄소년단에 대한 이야기를 남겼고, ‘바비’ 인형 트위터도 “너무 기다려진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 밖에도 게임 <우노>, TV 쇼 <헬스 키친>, 장난감 전문 회사 ‘마텔’의 이름도 눈에 띈다. 특히 방탄소년단과 이미 협업을 선보인 ‘삼성 모바일’ 계정이 “테이크아웃으로 7개를 주문한다”는 트윗을 남겨 주목을 모았다.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자주 하는 것으로 알려진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공식 계정과 멤버 뷔가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가 남긴 트윗은 많은 리트윗을 받았다. 그 밖에도 대형 유통 체인 ‘월마트’, 음악 서비스 ‘디저’, 음식점 ‘베이글 바이트’, 네비게이션 앱 ‘웨이즈’ 등의 트위터도 확인할 수 있다.
our fav record breakers
— Guinness World Records (@GWR) April 19, 2021
Can’t wait💜
— Barbie (@Barbie) April 19, 2021
Can we get seven 💜 to go?
— Samsung Mobile US (@SamsungMobileUS) April 19, 2021
🤲
— My Hero Academia (@MHAOfficial) April 19, 2021
we’re lovin’ it 💜
— UNO (@realUNOgame) April 19, 2021
L💜VE
— MATTEL (@Mattel) April 19, 2021
🍟
— Walmart (@Walmart) April 19, 2021
things we agree on times 7@bagelbites 🤝@mcdonalds
— Bagel Bites (@BagelBites) April 19, 2021
One of us, one of us!
— MapleStory (@MapleStory) April 19,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