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샵, 뮤지션 비비 앨범 발매 기념 '크리에이터 컬래버 프로젝트' 공개
하입비스트가 함께한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
크리에이터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마플샵을 운영하는 마플코퍼레이션이 크리에이터 컬래버 프로젝트 ‘마플루언서(THE MARFLUENCERS)’의 열다섯 번째 기획전을 공개했다.
이번 크리에이터 컬래버 프로젝트 <마플루언서 vol.15 “인생은 ____” by. Naked BiBi>에 함께하는 크리에이터는 뮤지션 비비다. 비비는 지난 2018년 SBS ‘더 팬’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으며, 이후 ‘비누’, ‘사장님 도박은 재미로 하셔야 합니다’ 등 독특한 음악 세계를 담은 곡을 발표해 음악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여고추리반>과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웹예능 <워크맨>에 출연해 털털하고 거침없는 매력으로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마플샵은 오늘 비비의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기획전을 통해 앨범의 콘셉트를 담아낸 굿즈 5종을 선보인다. 핸드폰 케이스와 에어팟 케이스, 소품 케이스 등 일상에서 항상 지닐 수 있는 아이템과 함께 노트 패드, 포토카드, 클립 펜까지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들도 한정 판매한다.
비비는 이번 <마플루언서 vol.15 “인생은 ____” by. Naked BiBi>에 직접 참여하여 새 앨범 수록곡의 콘셉트와 가사를 굿즈 디자인에 반영했다. 비비의 상징인 눈 밑 점 2개를 붉은 점으로 표현하고, 인생을 고찰하는 새 앨범의 테마를 국문과 영문으로 담아냈다. 굿즈 5종은 명료한 디자인을 통해 앨범과의 유기성을 드러낸 것은 물론, 어디에 배치해도 눈에 띌 수 있는 아이템으로 완성되었다. 또한, 마플샵은 굿즈 콘셉트와 연계된 비비의 뮤직비디오도 공개할 예정이다. <하입비스트>와 함께 제작한 이번 뮤직비디오와 굿즈는 지금 바로 마플샵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마플코퍼레이션 박혜윤 대표는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뮤지션 비비와 협업한 이번 기획전이 팬들에게 또 다른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히며 “SNS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창작 세계를 가진 누구나 마플샵과 함께 새로운 창작 기반을 마련할 수 있다. 마플샵은 앞으로도 크리에이터들과 플랫폼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비전을 제시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