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야티가 글로벌 네일 브랜드 ‘크리트’ 론칭한다
5월 21일, 첫 번째 컬렉션이 출시된다.
릴 야티가 자신의 네일 브랜드 ‘크리트’ 론칭 소식을 전했다. 릴 야티는 크리트를 소개하며, “만일 네일 아트가 당신의 창의적인 측면을 드러내는 방법이거나 미학적 측면에서 당신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면, 다른 사람으로부터 그것을 평가받아서는 안된다.”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다른 누군가의 의견이 당신의 미적 감각과 행동을 결정함에 있어서 영향을 미쳐서는 안 된다”라며 자신의 브랜드 철학에 대해 설명했다.
‘네거티브 001’이라 이름 붙여진 크리트의 첫 번째 컬렉션은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블랙 쉐이드 총 3가지 컬러 제품으로 구성됐다. 각 네일 페인트는 매트한 질감으로 완성되었으며, 주사기처럼 생긴 패키지에 담겨 제공된다. 해당 컬렉션은 5월 21일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출시될 예정. 그 자세한 모습은 위 갤러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