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미카,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2021 FW 컬렉션 룩북 공개
휴양지에도, 출근길에도 모두 잘 어울리는 실루엣.
나나미카가 2021 가을, 겨울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다. 기능성에 초점을 맞춰 완성된 이번 컬렉션은 휴양지는 물론 평상시 출근할 때 입어도 좋을 디자인의 옷들로 꾸려졌다.
나나미카는 ‘Any Time Works’, ‘Seasonless, genderless, ageless, genreless’, ‘Heading to the Office’, ‘The Wind, The Sun and The Sea’ 총 네 가지 테마를 떠올리며 각 의류를 디자인했다. 두툼한 소재감이 느껴지는 스웨트 셔츠와 팬츠, 심플한 디자인의 포켓 티셔츠, 넉넉한 착용감의 팬츠는 나나미카 특유의 정갈하고도 편안함이 느껴지는 아이템. 겨울철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모헤어 스웨터, 방풍 아노락,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광전자 섬유를 사용한 카디건도 제품군에 포함됐다. 또한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메리노 울 소재를 사용하는 등 내구성에도 신경을 썼다.
나나미카는 이번 컬렉션을 선보이며 “우리는 이전에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상황 속에 살고 있다. 활동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도 일상을 더 편안하게 만들어야 할 필요를 느낀다.”라고 설명했다. 나나미카의 2021 가을, 겨울 컬렉션은 위 갤러리를 통해 미리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