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 컨버스, 르브론 제임스 주연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 컬렉션 출시
이대로 입고 영화관 가실 분?

























나이키와 컨버스가 르브론 제임스 주연의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 개봉을 앞두고, 머천다이즈 컬렉션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번 컬렉션은 영화 속 르브론 제임스가 이끄는 ‘튠 스쿼드’와 상대편인 ‘군 스쿼드’를 테마로 한 다양한 스니커 및 의류 아이템으로 꾸려졌다.
그중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것은 총 3가지 컬러웨이로 완성된 르브론 18 로우. 각 스니커에는 영화 속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특징을 녹여냈으며, 투명한 에어솔에는 ‘YEOOOOOWWWWWW………’와 같은 문구가 새겨져 눈길을 끈다. 롤라 버니가 스우시 옆에 새겨진 에어 포스 1 역시 눈길을 끄는 스니커 중 하나. 이 밖에도 나이키 르브론 19, 컨버스 프로 레더, 척 70 등이 제품군에 포함됐다. 의류 제품군은 영화 속 튠 스쿼드와 군 스쿼드가 착용한 유니폼을 비롯해 점퍼, 후디, 그래픽 티셔츠, 쇼츠 등으로 꾸려졌다. 총 가격대는 50 달러에서 200달러 사이, 한화 약 5만8천 원에서 22만3천 원 사이로 구성됐다.
나이키와 컨버스의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 머천다이즈 컬렉션은 오는 7월 중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영화는 오는 7월 16일 북미 극장 및 HBO 맥스에서 개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