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예 웨스트, 자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준비하고 있다?

‘칸예 홈’?

디자인

칸예 웨스트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미국 연예 매체 <TMZ>가 입수한 문서에 따르면 칸예 웨스트가 설립한 회사, 마스코트 홀딩스는 다수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에 ‘칸예 웨스트’라는 이름을 사용하겠다는 내용의 상표 신청서를 제출했다. 제품 라인업은 샤워 커튼, 태피스트리를 비롯한 벽걸이 장식품, 수건 등으로 구성될 전망이다. 담요의 경우 캐시미어, 양털, 실크 등의 다양한 소재가 활용될 것으로 추정된다.

칸예 웨스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언제, 어떤 방식으로 공개될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한편, 소식을 전한 <TMZ>는 “칸예 웨스트가 최근 자신의 이름을 ‘Ye’로 바꾸려 시도한 것과 ‘칸예 웨스트’라는 이름의 특허 요청이 어떤 인과관계를 가졌는지는 알 수 없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관한 내용은 이곳에서 읽을 수 있다.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록이 감지되었습니다.

광고를 통해 여러분께 무료로 기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를 즐기기 원하신다면 애드블록 프로그램에서 <하입비스트>를 '광고 허용 웹사이트 목록'에 추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