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비버와 FILA, 아이코닉한 만남
올겨울은 시크하고 폭신한 ‘밀라노 다운’.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패션모델이자 셀러브리티, 헤일리 비버와 함께 2022 겨울 시즌을 위한 ‘밀라노 다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휠라의 2022 겨울 시즌 ‘밀라노 다운’ 컬렉션은 스포티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선사한다. 볼륨 있는 라인과 글로시한 질감이 특징으로, 나일론 원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휠라는 컬렉션 전반에 걸쳐 고품질의 덕 다운 충전재를 넉넉히 활용해 겨울 날씨를 이겨낼 수 있는 보온성도 톡톡히 챙겼다.
휠라는 2022 겨울 시즌 ‘밀라노 다운’ 컬렉션과 더불어 헤일리 비버와 함께한 화보 캠페인도 공개했다. 세계적인 팝 스타 저스틴 비버의 아내로도 유명한 헤일리 비버는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답게 휠라의 ‘밀라노 다운’ 컬렉션을 자신만의 유니크한 스타일과 분위기로 소화했다.
헤일리 비버가 휠라의 캠페인에서 착용한 ‘밀라노 다운’은 유니섹스 제품으로 클래식한 블랙 컬러를 비롯해 개성 넘치는 멜란지 그레이, 라이트 그린까지 총 3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되며, 소비자 가격은 26만 9천 원이다.
여성용으로 출시된 ‘밀라노 숏 다운’은 ‘밀라노 다운’과 동일한 디자인에 기장을 짧게 마무리해 한층 트렌디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같은 소재의 ‘밀라노 바라클라바’와 함께 매치하면 포인트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컬러 옵션은 은은한 크림 색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살린 비엘라 오프화이트 컬러와 브라운, 네이비, 블랙 컬러 네 가지로 준비됐다. 특히 블랙 컬러는 유광과 무광으로 모두 출시돼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디테일한 선택이 가능하다.
겨울에도 높은 활동성을 보장하는 ‘밀라노 다운 베스트’ 역시 컬렉션에 포함된 만큼 구매자는 저마다 목적에 맞는 겨울 다운을 고를 수 있다.
휠라가 헤일리 비버와 함께 선보이는 ‘밀라노 다운’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휠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컬렉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