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풀 데드 x 디스이즈네버댓 협업 컬렉션 출시
특별한 팝업도 개최된다.
디스이즈네버댓이 전설적인 록 밴드 그레이트풀 데드과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그레이트풀 데드는 20세기를 풍미한 사이키델릭 록 밴드로, 특유의 현란한 컬러 활용과 타이 다이 패턴, ‘댄싱 베어’로 대표되는 디자인 코드를 바탕으로 최근에는 나이키, 리바이스, 마켓, 크록스 등과 협업을 펼치고 있다.
디스이즈네버댓은 앞선 10월 9일 그레이트풀 데드듸 캐릭터 ‘댄싱 베어’ 그래픽과 ‘그레이트풀 데드’, ‘디스이즈네버댓’ 브랜드명이 함께 새겨진 포스터를 공개하며 협업을 예고한 바 있다. 협업 라인업은 ‘댄싱 베어’가 돋보이는 카펜터 재킷과 팬츠, 후디, 롱슬리브 티셔츠, 니트 스웨터, 카디건을 비롯해 모자, 컵, 러그 등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컬렉션 룩북은 기사 상단에서 살펴볼 수 있다.
디스이즈네버댓은 협업 컬렉션 공식 발매에 앞서 10월 21일부터 ‘엠프티(E( )PTY) 성수’에서 팝업을 개최하고 10일간 선발매를 진행한다. 행사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첫 이틀 동안은 바밍 타이거(21일 오후 6시)와 실리카겔(22일 오후 5시)의 공연도 즐길 수 있다.
그레이트풀 데드 x 디스이즈네버댓 컬렉션은 이후 디스이즈네버댓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10월 28일부터 공식 출시된다. 또한 디스이즈네버댓은 이번 협업의 스토리를 담은 새로운 콘텐츠가 공개될 것이라고 예고하기도 했다.
엠프티 성수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97 E( )PTY 1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