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언더커버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국내 출시 발표
물에 젖어도 괜찮은.









업데이트(10월 13일): 언더커버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2종이 국내 출시된다. 스니커는 언더커버의 다카하시 준이 에어 포스 1 실루엣에 트레일에 적합한 느낌을 더한 스니커로, 어퍼에는 고어텍스 소재가 활용됐으며 폭싱에는 에어 리바더치의 디자인이 사용됐다. 발목 전체에는 끈 조임 시스템이 적용됐으며 메탈 듀브레, 힐의 풀 탭, 플라스틱 설포 로고 등의 특징이 더해졌다. 컬러웨이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만 출시된다.
언더커버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2종은 10월 14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나이키 SNKRS에서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8만9천 원.
기존 내용(10월 5일): 다카하시 준의 언더커버와 나이키의 협업 에어 포스 1이 출시된다. 협업 스니커는 에어 포스 1 로우의 실루엣에 1992년 나이키 ACG가 출시한 에어 리바더치의 디자인 요소를 결합한 모습으로 완성됐다. 컬러웨이는 세 가지로 구성됐다.
어퍼에는 토널 레더가 주로 활용됐으며 칼라에는 고어텍스가 적용된 방수 소재가 더해졌다. 힐에는 에어 리바더치와 유사한 힐 가드가 장착됐다. ‘화이트’, ‘블랙’ 컬러웨이는 미드솔과 아웃솔이 화이트로 마감되었으며, ‘그레이’ 컬러웨이는 각각 페인트가 더해진 그레이와 블랙으로 처리됐다.
언더커버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컬렉션은 10월 8일부터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사전 판매가 진행된다. 이후 몇 주 뒤 나이키를 통해 다시 한 번 발매될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