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2022 SS 컬렉션 전체 살펴보기

슈프림 카라반과 카약 등장.

패션
9,752 Hypes

슈프림이 2022년 봄, 여름 컬렉션 룩북과 함께 이번 시즌 컬렉션 모든 아이템의 사진을 공개했다. 컬렉션은 크게 아우터웨어, 스웨터, 스웨트셔츠, 셔츠, 상의, 티셔츠, 팬츠, 쇼츠, 모자, 가방, 액세서리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눈에 띄는 아이템으로는 애니메이션 <이온 플럭스> 아트워크를 활용한 의류와 B.B. 사이먼 푸퍼 재킷, 진, 개목걸이와 목줄, 영화 <구모>의 장면들을 담은 코치 재킷과 저지, 래퍼 릴 킴의 사진이 새겨진 셔츠 등이 있다. 에어스트림 트레일러를 비롯해 아노니마 카스텔리 필라 체어, 크래프트 협업 마카로니 & 치즈 등 특별한 협업 액세서리 라인도 눈길을 끈다.

슈프림의 2022년 봄, 여름 컬렉션은 현지 시각 2월 17일부터 매주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일본에서는 2월 19일부터 출시될 예정. 아래에서 이번 시즌 슈프림의 컬렉션 아이템 전체를 살펴볼 수 있다.

아우터웨어

슈프림의 2022년 봄, 여름 컬렉션에는 조금 더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아우터웨어들이 포함됐다. 레더 고어텍스 재킷과 B.B. 사이먼 푸퍼 재킷 그리고 모리야마 다이도의 사진이 장식된 데님 재킷 등이 흥미로운 아이템. SF 애니메이션 <이온 플럭스> 캐릭터가 새겨진 바시티 재킷과 <실버 서퍼>의 아트워크가 들어간 레더 재킷, 컬트 영화 <구모> 테마의 코치 재킷 등 다양한 팝 컬처의 요소가 활용된 그래픽 디자인들도 살펴볼 수 있다. 밴슨미첼 앤 네스와의 협업 재킷들 또한 포함됐다.

스웨터

아우터웨어에서도 등장했던 <이온 플럭스>가 이번에는 주인공과 그의 무기인 헤클러운트코흐 P9S 총기가 새겨진 니트웨어로도 등장했다. 밴슨 브랜딩이 커다랗게 마킹된 니트도 또 다른 협업 아이템. 슈프림 박스 로고가 더해진 굵은 케이블 니트, 로고 크루넥과 ‘SUPREME – NEW YORK’ 베스트 등 다양한 슈프림 브랜딩을 활용한 아이템들 또한 살펴볼 수 있다. 2013년 봄, 여름 컬렉션 당시 활용됐던 ‘fuck’ 패턴이 새겨진 크루넥 니트 스웨터도 눈에 띈다.

스웨트셔츠

슈프림 2022년 스웨트셔츠 라인업은 과거 출시한 아이템들의 디자인을 비틀기도 하고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기도 한다. 반짝이는 듯한 무지개 컬러의 박스 로고가 새겨진 후디와 셔닐 아플리케 장식의 ‘SUPREME TEAM’ 후디를 비롯해 플로럴 패턴의 덮개가 로고를 채운 후디와 새로운 스타일의 아크 로고 후디 등도 살펴볼 수 있다. <이온 플럭스> 집업 후디와 아오이의 오리지널 아트워크가 새겨진 후디 및 <구모> 후디 등도 있다.

셔츠

셔츠 라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전면에 래퍼 릴 킴의 사진이 뒤덮인 쇼트 슬리브 셔츠다. <실버 서퍼>의 극 중 장면을 담아낸 두 종류의 셔츠 또한 눈에 띈다. 실키 볼링 셔츠, 로고가 새겨진 샴브레이 셔츠, 플래드 셔츠를 비롯해 치타 무늬가 새겨진 슬리브 셔츠 등도 살펴볼 수 있다.

상의

톱, 즉 상의 라인업에는 클래식한 스타일과 스포티한 스타일이 모두 포함됐다. 클래식한 티셔츠 종류로는 쇼트 슬리브 니트 폴로 셔츠가 대표적이고, 스포츠 테마의 셔츠는 사이클링, 야구, 풋볼, 농구 등 다양한 종목의 유니폼을 바탕으로 슈프림의 재치를 더한 아이템들이 있다. <실버 서퍼>의 아트워크가 새겨진 카스텔리 협업 사이클링 기어가 특히 눈에 띈다.

티셔츠

올해 봄, 여름 컬렉션 티셔츠들은 브랜드의 시그너처 모티프를 비롯해 재치 있는 그래픽들이 적용됐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소울 싱어 알 그린의 사진이 새겨진 티셔츠와 ‘KNOWLEDGE IS SUPREME’ 티셔츠, ‘Love that Supreme’ 티셔츠, 지폐를 다리미로 펴고 있는 모습을 담은 그래픽 티셔츠 등이다. 슈프림의 시그너처 ‘World Famous’ 레터링을 일본어로 번역해 로고 위에 덮어 씌운 티셔츠도 살펴볼 수 있다.

팬츠

팬츠 라인업에서는 아우터웨어 및 상의와 셋업으로 매치해 입을 수 있는 팬츠들을 다수 확인할 수 있다. 아오이의 야광 트랙재킷과 세트를 이루는 트랙팬츠, 모리야마 다이도의 사진이 장식된 팬츠, 라울 데 니에베스의 체인 스티치 자수 아트워크가 새겨진 데님 팬츠 그리고 B.B. 사이먼 협업 청바지까지. 그 외에도 벤 트로그돈의 작품이 더해진 스웨트팬츠, 네이트 로우맨의 아트워크가 포함된 페인터 팬츠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작품이 디자인 요소로 활용됐다. 풀집 슈트를 포함한 워크웨어 팬츠 및 테크니컬 카고 등 고어텍스 라인도 살펴볼 수 있다.

쇼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