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으로 만나는 FIFA, 축구 문화 기반의 스포츠 캐주얼 런칭
올 8월, 축구장 밖에서 FIFA를 만날 수 있다.
코웰패션이 FIFA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국내 런칭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FIFA는 국제축구 경기를 통할하는 국제 스포츠 단체로 코웰패션을 통해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재탄생 되는 또 하나의 사례가 될 전망이다. 이를 계기로 FIFA 브랜드의 애슬레저웨어, 캐주얼웨어, 키즈, 스니커 및 액세서리 등 광범위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 또한 중국을 포함해 아시아 국가로 진출할 수 있는 우선권도 확보했다.
풋볼 아이덴티티에 기반한 스포츠 캐주얼을 선보일, 우리에겐 축구의 대명사로 익숙한 FIFA.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된 2022 FW 컨벤션에서 패션으로 거듭난 FIFA의 모습을 처음 공개하기도 했다. 빈티지 축구 유니폼과 웜업웨어 등 축구에서 영감을 얻은 헤리티지 캐주얼, 에슬레져 스타일을 제안한다.
올해, 사상 첫 가을-겨울 월드컵인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이 개최되는 만큼, FIFA는 2022 FW 시즌을 시작으로 의류와 용품, 신발로 다양한 제품을 전개할 예정이다. 축구 마니아로 유명한 코드 쿤스트와 우원재와 브랜드 앰배서더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캠페인과 마케팅을 함께 선보인다. 다가오는 여름 8월, 경기장 밖 일상에서 FIFA를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