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2022 SS 컬렉션 10주 차 드롭 발매 정보
영화 ‘구모’와의 협업 컬렉션 포함.
슈프림이 2022 봄, 여름 10주 차 드롭 발매를 공개했다. 금주 리스트에는 하모니 코린의 1997년 영화, <구모>와의 협업 컬렉션이 포함됐다. <구모> 협업 컬렉션은 작품의 오리지널 아트워크를 활용하여 완성된 것이 특징으로, 제품군에는 풋볼 저지, 후디, 티셔츠, 스케이트보드 등이 포함됐다.
금주 메인 아이템 중 하나는 블루 및 블랙 컬러로 완성된 가죽 바시티 재킷이다. 해당 아이템 뒷면에는 마블 <판타스틱 4>에 등장하는 실버 서퍼의 모습이 새겨져 눈길을 모은다. ‘S’자 모노그램 패턴을 두른 실크 반팔 셔츠 역시 주목해야 할 아이템. 반팔 니츠 셔츠, 넉넉한 핏의 데님 팬츠, 셋업으로 착용 가능한 후디 및 스웨트 팬츠도 제품군에 포함됐다.
또한 마이센의 핸드 페인팅 거울, 에비수의 다이아몬드 평형 레벨도 함께 출시된다. 슈프림은 이번 도자기 거울을 소개하기 위해 뮤지션 슬릭 릭과 손을 잡았다. 슈프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화려한 왕관과 거대한 반지를 낀 채 거울을 향해 포즈를 취하는 슬릭 릭의 모습이 담겼다.
슈프림의 2022 봄, 여름 컬렉션 10주 차 드롭은 4월 29일 오전 12시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시아 매장에서는 30일 오전 11시 발매될 예정이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