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객이 직접 음료 개발에 참여하는 이벤트 개최
‘이런 맛 왜 없나’ 했다면?
스타벅스 코리아가 고객이 직접 음료 개발에 참여하는 ‘픽 유어 드링크(PICK YOUR DRINK)’ 이벤트를 진행한다. ‘픽 유어 드링크’ 이벤트는 스타벅스가 지난해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FIND YOUR TASTE> 캠페인의 일환이다.
‘픽 유어 드링크’ 이벤트는 고객이 1단계부터 5단계의 레시피 토너먼트와 6단계 음료 네이밍 공모에 직접 참여하여 본인만의 취향을 담은 스타벅스의 새로운 음료를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여름 휴가지에서 함께할 음료’를 테마로, 음료의 메인 컬러와 테마를 고르는 1단계부터 2단계 비주얼, 3단계 맛, 4단계 풍미, 5단계 토핑까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제시된 2~3개의 보기 중 한 가지 레시피를 선택하여 음료를 개발한 뒤, 마지막 날인 5월 4일에는 6단계 음료 네이밍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종 완성된 음료는 6월 중 신규 음료로 출시될 예정이다.
각 단계별로 다수의 선택을 받은 레시피는 단계별 설문이 마감된 다음날 매장 내 이벤트 안내 비주얼을 통해 결과가 공개되며, 추후 스타벅스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전체 결과가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4월 19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