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객이 직접 음료 개발에 참여하는 이벤트 개최

‘이런 맛 왜 없나’ 했다면?

음식
1,247 Hypes

스타벅스 코리아가 고객이 직접 음료 개발에 참여하는 ‘픽 유어 드링크(PICK YOUR DRINK)’ 이벤트를 진행한다. ‘픽 유어 드링크’ 이벤트는 스타벅스가 지난해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FIND YOUR TASTE> 캠페인의 일환이다.

‘픽 유어 드링크’ 이벤트는 고객이 1단계부터 5단계의 레시피 토너먼트와 6단계 음료 네이밍 공모에 직접 참여하여 본인만의 취향을 담은 스타벅스의 새로운 음료를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여름 휴가지에서 함께할 음료’를 테마로, 음료의 메인 컬러와 테마를 고르는 1단계부터 2단계 비주얼, 3단계 맛, 4단계 풍미, 5단계 토핑까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제시된 2~3개의 보기 중 한 가지 레시피를 선택하여 음료를 개발한 뒤, 마지막 날인 5월 4일에는 6단계 음료 네이밍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종 완성된 음료는 6월 중 신규 음료로 출시될 예정이다.

각 단계별로 다수의 선택을 받은 레시피는 단계별 설문이 마감된 다음날 매장 내 이벤트 안내 비주얼을 통해 결과가 공개되며, 추후 스타벅스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전체 결과가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4월 19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된다.

더 보기

이전 글

JJJ자운드, 뉴발란스 협업 990v3 '올리브/블랙' 공개
신발

JJJ자운드, 뉴발란스 협업 990v3 '올리브/블랙' 공개

2022년 봄, 여름 중 출시 예정.

‘PC방 국룰 음료’ 웰치소다가 제로 버전으로 국내 출시된다
음식

‘PC방 국룰 음료’ 웰치소다가 제로 버전으로 국내 출시된다

그레이프 & 오렌지, 두 가지 맛.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2백92회 반복 시청한 사람이 등장했다
엔터테인먼트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2백92회 반복 시청한 사람이 등장했다

당연히 기네스 세계 기록 경신.

나이키 덩크 로우 'UCLA' 실물 상세 착용 사진 공개
신발

나이키 덩크 로우 'UCLA' 실물 상세 착용 사진 공개

덩크 근본 컬러 중 하나.

단 한 명이 1백28개의 파텍 필립 시계를 경매에 출품했다
패션

단 한 명이 1백28개의 파텍 필립 시계를 경매에 출품했다

완벽하게 보존된 상태라고.


스투시 x 아워 레가시 워크숍, 2022 새로운 협업 컬렉션 출시
패션

스투시 x 아워 레가시 워크숍, 2022 새로운 협업 컬렉션 출시

믿고 사는 두 브랜드의 조합.

리한나와 에이셉 라키의 결별 루머, 그 결말은?
음악

리한나와 에이셉 라키의 결별 루머, 그 결말은?

지난주, 에이셉 라키가 바람을 피웠다는 루머가 퍼졌다.

애플, 올해 안으로 M2 칩 탑재한 ‘맥 시리즈’ 무려 9종이나 출시한다?
테크

애플, 올해 안으로 M2 칩 탑재한 ‘맥 시리즈’ 무려 9종이나 출시한다?

그중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신형 맥북 에어.

루이 비통, 모바일 게임 '루이: 더 게임' 확장판 공개
게임

루이 비통, 모바일 게임 '루이: 더 게임' 확장판 공개

새로운 스테이지 추가.

박서준 x 아이유, 이병헌 감독의 신작 '드림' 크랭크업
엔터테인먼트

박서준 x 아이유, 이병헌 감독의 신작 '드림' 크랭크업

캐스팅 조합 보게.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