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 메이드 x HBX, 홍콩 트램에서 영감받은 협업 티셔츠 출시
아시아 첫 팝업 개최 소식도.
휴먼 메이드가 HBX와 함께하는 아시아 첫 팝업을 기념해 홍콩에서 영감을 얻은 한정판 티셔츠를 출시한다. 홍콩을 상징하는 교통수단 ‘2층 트램’을 탑승했던 니고의 추억에서 영감을 얻은 해당 티셔츠는 ‘딩딩’이라는 이름의 트램 일러스트 프린트가 더해져 완성됐다. 흑백의 ‘딩딩’ 트램 그래픽은 휴먼 메이드의 ‘DRY ALLS’ 텍스트 로고 및 트레이드마크 하트 모티프와 어우러졌다. 로고 그래픽은 모두 해당 트램의 시그너처 컬러인 그린 컬러로 칠해졌다.
홍콩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특별한 협업 티셔츠를 포함해 휴먼 메이드의 ‘시즌 23’ 컬렉션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해당 컬렉션에는 빈티지 스타일링, 아메리카나, 밀리터리 요소에 대한 브랜드의 깊이 있는 접근이 돋보이는 클래식 재킷, 후디, 치노, 스웨터,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부터 시그너처 애니멀 모티프가 장식된 그래픽 티셔츠 등이 포함됐다.
니고는 이번 협업에 대해 “홍콩은 내가 1995년 처음 방문했을 때부터 가장 좋아하는 도시 중 하나가 됐다. 홍콩 팬들이 HBX와 함께하는 이번 스페셜 팝업을 통해 휴먼 메이드의 창의성에서 영감을 받고, 도쿄의 맛을 경험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휴먼 메이드 x HBX 협업 홍콩 한정판 트램 티셔츠는 오는 5월 13일부터 개최되는 팝업 스토어에서 7백 홍콩 달러, 한화 약 11만4천 원에 판매되며, 추후 HBX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휴먼 메이드 팝업 스토어 by HBX
주소: Shop 6, BELOWGROUND, Landmark, 15 Queen’s Road, Central, Hong Kong
기간: 5/13 ~ 10/31
운영 시간: 11:00 a.m. – 8:00 p.m. H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