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한정판 공개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두 번째 프로젝트로 탄생한 상상 이상의 리믹스.


코카콜라가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프로젝트를 통해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한정판을 공개한다.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지난 2월 첫선을 보인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코카콜라 제로 STARDUST’에 이은 두 번째 국내 프로젝트로 그래미상 후보 아티스트 MARSHMELLO와 함께 만든 상상 이상의 리믹스다.
무한한 상상력이 담긴 아이디어, 이색적인 협업에 문화 트렌드를 접목해 마법같이 짜릿한 일상의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코카콜라 크리에이션’ 프로젝트, 그 두 번째 협업 아티스트는 ‘2022 그래미 어워드’ 후보로 지명된 MARSHMELLO. 그는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제이이자 EDM 아티스트이다. 하얀색 마시멜로 헬멧을 착용하고 무대에 서며 신비주의 콘셉트로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협업 프로젝트에는 코카콜라와 음악 세계에 대한 MARSHMELLO의 영감과 상상력이 담겼다. 코카콜라와 음악은 사람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고, 물리적 거리와 상관없이 전 세계를 연결하는 힘을 가졌다. 이런 가치를 바탕으로 코카콜라가 자신의 음악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하며 소통하는 아티스트 MARSHMELLO와의 이색적인 리믹스를 전개하게 된 것.
먼저, 코카콜라의 브랜드 상징과 아티스트의 시그니처를 접목한 과감한 변화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패키지의 바탕 색상은 코카콜라 고유의 빨간색 대신 MARSHMELLO의 시그니처인 하얀색으로 바꾸고, 제품 전면 하단에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로고와 함께 아티스트의 형상을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조합해 특별한 크리에이티브함을 더했다. 여기에 코카콜라의 또 다른 브랜드 상징인 글씨체, 스펜서체로 쓰인 검은색 로고는 마치 녹아내리는 듯 구현돼 익숙한 듯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을 준다.
미국시간으로 오는 7월 9일에는 MARSHMELLO가 자신의 트위치 채널을 통해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진행한다. 코카콜라가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하는 첫 번째 제품인 만큼 현실과 가상 세계를 아우르는 다양한 협업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이 코카콜라를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는 355mL, 한정판으로 7월 11일 출시된다. 정식 출시에 앞서 7월 1일부터 10일까지 코크플레이 앱 등을 통해 사전 구매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런칭 기념 한정판 티셔츠를 증정한다. 출시 이후에는 전국 편의점 및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