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프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최초 공개 사진 살펴보기
“Keith Forever.”

지난 5월 처음 루머가 나오면서 주목을 모은 허프 x 나이키 SB 덩크 로우의 실물 사진이 공개됐다. 2004년 SB 덩크 하이 프로 ‘타이-다이’를 만들었던 두 브랜드는 허프의 20주년을 맞은 새로운 협업을 통해 SB 덩크 로우와 의류 라인업을 포함한 캡슐 컬렉션을 내놓을 것으로 알려졌다.
유출된 사진을 통해 협업 덩크 로우의 어퍼를 뒤덮은 네이비 컬러의 베이스와 아이보리 컬러의 오버레이는 모두 텀블드 레더로 만들어졌고, 같은 재질의 그레이 스우시가 더해졌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오랜 세월에 변색된 듯한 느낌을 주는 세일 컬러의 슈레이스와 미드솔도 눈에 띈다. 협업 브랜딩은 토박스와 인솔, 힐탭 등 다양한 파트에 자리한다. 특히 힐 파트에 자리한 “Keith Forever”라는 문구는 세상을 떠난 허프의 창립자 키스 허프나겔에 대한 트리뷰트를 담고 있다. 그 아래에는 키스 허프나겔이 스케이팅과 태깅을 하던 도시 뉴욕의 스카이라인이 새겨졌다.
허프 x 나이키 SB 덩크 로우의 출시일에 대해서는 아직 자세한 사항이 알려지지 않았다. 하지만 올해 말까지 나이키 및 일부 판매처를 통해 출시될 것으로 전망된다. 자세한 사진은 아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살펴볼 수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