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입비스트' 포착, 애플 아이폰 14 프로, 애플 워치 울트라, 에어팟 프로 2 실물
‘다이내믹 아일랜드’ 구동 영상 포함.
애플이 최근 키노트 이벤트를 통해 공개한 신제품 라인업 중 핵심 아이템인 아이폰 14 프로, 애플 워치 울트라, 에어팟 프로 2의 실물을 <하입비스트>가 직접 담아냈다. 신제품 라인업은 1차 출시국에서 판매가 시작됐고, 한국에서는 10월 중 출시될 전망이다. 아래에서 신제품들의 상세 사진을 미리 확인해보자.
아이폰 14 프로 & 프로 맥스
페이스 ID 센서와 전면 카메라 파트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화제를 모은 ‘다이내믹 아일랜드’와 4천8백만 화소 메인 카메라, ‘충돌 감지’ 기능과 무선 통신 및 와이파이가 사용 불가할 떄도 응급 서비스와 문자를 주고받을 수 있는 ‘위성을 통한 긴급 구조 요청 기능’ 등이 주목을 모은 아이폰 14 프로 라인업. 기사 아래에서 실제 ‘다이내믹 아일랜드’ 작동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애플 워치 울트라
혹독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전문가용 모델 애플 워치 울트라는 애플 워치 사상 가장 크고 밝은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다. 배터리 사용 시간은 일반적인 상황에서 최대 36시간, 저전력 모드를 사용할 경우 최대 60시간. 트레일 루프, 알파인 루프, 오션 밴드 등 각 상황에 맞는 새로운 세 가지 밴드도 주목을 모았다.
에어팟 프로 2
새로운 에어팟 프로에는 향상된 음질과 전작 대비 두 배 업그레이드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이 지원된다. 또한 아이폰과의 연동을 통해 개인 맞춤형 공간 음향을 지원한다. 함께 제공되는 스틱으로 볼륨을 조절하거나 전화를 받는 등의 동작을 할 수 있다. 배터리 지속 시간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사용 시 최대 6시간.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