릭 오웬스의 순간을 담은 ‘More Rick Owens by Danielle Levitt’이 출간된다
다니엘 레빗이 바라본 릭 오웬스.
릭 오웬스와 사진가 다니엘 레빗이 함께한 순간을 담은 사진집 <More Rick Owens by Danielle Levitt>이 출간된다. 책에는 약 30년간 이어진 릭 오웬스의 세계관 ‘grunge-meets-glamour’의 발전 과정을 엿볼 수 있는 이미지들이 수록됐다.
<More Rick Owens by Danielle Levitt>은 1970년대 그레이스 존스, 키스, 조지 클린턴의 코스튬을 제작한 레리 레가스피에 대한 오마주를 담은 릭 오웬스 2019 가을, 겨울 컬렉션을 기반으로 편집됐다. 출간에 앞서 공개된 이미지는 베네치아에서 리도에서 열린 릭 오웬스 2021 가을, 겨울 컬렉션을 떠올리게 한다. 이미지에는 릭 오웬스를 관통하는 컬러인 블랙부터 비비드한 색감의 네온 옐로, 옥스 블러드, 그레이, 핑크 컬러의 룩이 담겼다.
<More Rick Owens by Danielle Levitt>은 오는 10월 19일 릭 오웬스 도쿄 스토어에서 한화 약 9만9천 원(1만1천 엔)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상단 갤러리에서 다니엘 레빗이 촬영한 릭 오웬스의 화보를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