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사과와 위스키의 상큼한 조화, 잭 다니엘스 '잭 애플' 출시 및 팝업 정보
당장 마시러 가자.








위스키 브랜드, 잭 다니엘스가 7년 만에 신제품 ‘잭 애플’ 출시를 기념해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잭 애플은 테네시 위스키의 부드럽고 스모키한 풍미에 풋사과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향이 가미된 위스키. 잭 다니엘스의 독보적 기술로 개발한 플레이버 리큐어로, 알코올 도수는 35도다. 잭 애플 토닉을 비롯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칵테일로 즐길 수 있으며, 차가운 샷과 온더록스로 음미해도 좋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잭 애플의 한국 공식 출시를 알리며,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현장 신청을 통해 잭 애플 시그니처 칵테일 4종을 직접 제조하고 시음할 수 있는 ‘칵테일 클래스’, 나만의 특별한 보틀을 소유할 수 있는 ‘각인 서비스’, 잭 애플 구매 시 팝업 스토어 한정판 굿즈를 제공받을 수 있는 ‘100% 굿즈 당첨 이벤트’, 그리고 포토존 인증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잭 애플 팝업 스토어는 더현대 서울에서 오늘부터 3월 9일까지 진행되며, 잭 애플은 물론 잭 다니엘스, 잭 허니, 젠틀맨 잭, 잭 다니엘스 싱글 배럴 등 잭 다니엘스의 기존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잭 다니엘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 보자.
잭 다니엘스 ‘잭 애플’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B1
경고 : 알코올은 발암물질로 지나친 음주는 간암, 위암 등을 일으킵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