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 스콧, ‘UTOPIA’ 영화 트레일러와 첫 번째 앨범 커버 공개
트래비스 스콧이 그린 섬뜩한 유토피아.

트래비스 스콧이 <UTOPIA>의 앨범 커버와 영화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금일 트래비스 스콧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영화, <Circus Maximus>의 제작엔 A24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은 동굴 안의 풍경과 말을 타는 사람, 무언가에 쫓기는 사람 등이 교차하며 시작해, 이내 여러 장소를 배경으로 공연하는 트래비스 스콧의 모습이 나오며 마무리된다. <Circus Maximus>의 상영이 예정된 AMC 영화관은 해당 영화에 대해 “전 세계의 영상 제작자들이 사운드스케이프의 힘을 활용해 그려낸 초현실적이며 환각적인 여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남아공의 사진작가, 피터 휴고가 촬영한 앨범 커버 사진엔 낡은 자동차의 조수석에 앉아 지폐를 쥐고 있는 여러 남성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등장인물은 모두 흰 콘택트렌즈를 끼고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고 있어 이질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진 속 등장인물이 켄드릭 라마, 릴 베이비, 베이비 킴을 비롯한 래퍼들을 닮은 점도 눈여겨 볼만한 디테일이다.
다만 트래비스 스콧이 메인 앨범 커버를 오는 목요일에 공개할 것이라고 밝힌 만큼, 해당 사진이 <UTOPIA>의 메인 앨범 커버가 되진 않을 것으로 보인다.
<UTOPIA>는 오는 28일 발매된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