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포색 x 글로니 2024 겨울 협업 컬렉션 언박싱 공개
협업 컬렉션을 활용한 글로니의 스타일링 제안도 함께.
뉴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이 개성 있는 아름다움을 존중하는 브랜드 글로니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 캠페인 타이틀 ‘LOVE ( ) SELF – Love IN me, love OUT of you’는 내면과 외면의 나를 모두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기존 레스포색이 가진 가볍고 실용적인 특징과 글로니의 트렌디하고 소녀스러운 감성을 더한 이번 협업 컬렉션은 레스포색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재해석한 미니 보이저 백팩, 미니 크레센트 호보백, 마이크로 백, 슬림 월렛 그리고 팟 케이스로 구성됐다. 레이스 디테일과 키링 고리로 제품 곳곳에 글로니의 손길을 더했다.
<하입비스트>와 <하입배>는 레스포색과 함께 글로니 대표 최제인과 디렉터 최지호를 만나 협업 컬렉션 언박싱을 진행했다. 글로니의 상징적인 볼륨 원피스와 카프리 팬츠로 완성한 ‘출근 룩’, 저지 소재의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데이트 룩’, 오버사이즈 실루엣이 돋보이는 ‘캐주얼 룩’까지 총 세 가지 스타일링을 언박싱 영상에서 선보였으며, 이번 레스포색 x 글로니 협업 컬렉션을 활용해 시그니처인 시밀러 룩을 완성했다.
최제인 대표와 과 최지호 디렉터가 제안한 레스포색 x 글로니 언박싱 & 스타일링 영상은 아래서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번 협업 컬렉션 출시 및 팝업 스토어 등의 자세한 정보는 레스포색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