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0년 만에 한국 시장 재진출한 모토로라, 적을 땐 하루 한 대도 안팔린다?
가격 인하에도 불구.
![약 10년 만에 한국 시장 재진출한 모토로라, 적을 땐 하루 한 대도 안팔린다?, 레이저 40 울트라, 갤럭시 z 플립, 모토롤라, 모토로라 플립폰, 모토로라 폴더블 폰](https://image-cdn.hypb.st/https%3A%2F%2Fkr.hypebeast.com%2Ffiles%2F2024%2F05%2F14%2Fmotorola-razr-40-ultra-not-doing-well-in-korea-sd.jpg?cbr=1&q=90)
약 10년 만에 한국 시장에 재진출한 모토로라의 ‘레이저 40 울트라’가 국내에서 부진한 성적을 내고 있다. 적을 땐 하루에 단 한 대도 안 팔리고 있는 수준이다.
모토로라 ‘레이저 40 울트라’는 지금까지 국내에서 몇백 대 수준에 불과한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모델은 삼성 갤럭시 Z 플립5의 경쟁 제품으로 공개된 폴더블 스마트폰으로, 출고가는 갤럭시 Z 플립5에 비해 10만 원 저렴한 129만9000 원에 책정된 바 있다. 하지만 지금은 실적 부진으로 인해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 90만 원대에 판매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모토로라는 지난 2012년에 국내 시장에서 철수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