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팩토리가 성수 로컬 문화 자원들과 함께하는 페스티벌 ‘에스팩토리 프렌즈 데이’ 개최한다
양일간 수많은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에스팩토리가 성수 지역의 여러 로컬 문화 자원들과 함께하는 ‘에스팩토리 프렌즈 데이’를 개최한다. 에스팩토리는 성수동 내 3,500평 부지에 설립된 복합문화공간으로 지금까지 국내외 글로벌 브랜드와 공연, 공기관 등 다양한 곳과 협업하며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행사는 한섬 EQL 플래그십 스토어, 바이크 커뮤니티 RSG 개러지 라이프 전시, 국내 DJ 뮤직 플랫폼 믹스믹스티비 등이 참여한다. 이중 믹스믹스티비는 네 개의 스테이지에서 70여 명의 DJ와 함께 10주년 파티를 개최한다. 이 밖에도 약 스무 개의 F&B, 패션 브랜드가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에스팩토리 내부 테넌트를 이용한 고객은 행사 동안 이벤트와 AR, AI 포토존을 사용해 자신만의 숏클립을 업로드하고, 에스팩토리가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여타 프로그램을 제작한 PD들과 함께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구성됐다.
에스팩토리 프렌즈 데이는 5월 11일 토요일부터 12일 일요일까지 양일간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추후 에스팩토리 인스타그램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