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오프라인 매장과 배달 서비스 메뉴 가격 분리한다

배달플랫폼에서 세트 메뉴의 가격이 1300 원 인상된다.

음식
437

롯데리아가 오프라인 매장과 배달 서비스의 메뉴 가격을 분리한다.

따라서 롯데리아 배달 서비스의 메뉴 가격은 오프라인보다 단품 기준 700 ~ 800 원, 그리고 세트 기준 1300 원 인상된다. 롯데리아를 운영하는 롯데GRS는 무료 배달 서비스의 도입 등으로 인한 가맹점의 배달 플랫폼 수수료 부담 증가를 가격 인상의 이유로 꼽았다.

롯데리아는 자사 앱 ‘롯데이츠’와 배달플랫폼 등에서 채널별 가격 정책 변경안을 소비자에게 고지할 예정이다.

해당 가격 정책은 오는 24일부터 적용된다.

더 보기

이전 글

보테가 베네타, 2025 SS 컬렉션 공개
패션

보테가 베네타, 2025 SS 컬렉션 공개

소재와 텍스처의 대비를 주목할 것.

세인트 마이클 x ‘공각 기동대’ 캡슐 및 베르베르진 협업 공개
패션

세인트 마이클 x ‘공각 기동대’ 캡슐 및 베르베르진 협업 공개

빈티지 끝판왕 등장.

프라다 2025 봄, 여름 컬렉션 공개
패션

프라다 2025 봄, 여름 컬렉션 공개

프라다가 제시하는 미래.

레트로 에어 조던이 돌아온다?
신발

레트로 에어 조던이 돌아온다?

트래비스 스콧 협업 스니커까지.

디젤 2025 SS 컬렉션 공개
패션

디젤 2025 SS 컬렉션 공개

글랜 마틴스가 사랑한 데님.


구찌, 2025 SS 컬렉션 공개
패션

구찌, 2025 SS 컬렉션 공개

깊은 ‘앙코라 레드’ 컬러와 1960년대 실루엣의 조화.

디스이즈네버댓 x 그레이트풀 데드 협업 출시
패션

디스이즈네버댓 x 그레이트풀 데드 협업 출시

올가을을 사로잡을 협업.

아디다스와 함께한 AVAVAV 2025 봄, 여름 컬렉션 공개
패션

아디다스와 함께한 AVAVAV 2025 봄, 여름 컬렉션 공개

몸에 아디다스 트랙 재킷 보디페인팅을 했다.

허먼 밀러 게이밍, 아티스트 듀오 페일과 협업한 가구 컬렉션 공개
디자인

허먼 밀러 게이밍, 아티스트 듀오 페일과 협업한 가구 컬렉션 공개

브루클린의 아티스트 듀오가 만들어낸 독창적인 게이밍 가구.

오프 화이트, WNBA 팀 뉴욕 리버티와 파트너십 체결
패션

오프 화이트, WNBA 팀 뉴욕 리버티와 파트너십 체결

이를 기념하는 협업 바시티 재킷도 함께 출시된다.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