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Together We Grow’ 캠페인 런칭
배우 박서준이 새롭게 합류한 앰배서더들이 선보이는 ‘커뮤니티’의 힘.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이 ‘Together We Grow(함께, 더 큰 성장을 이뤄요)’ 캠페인을 런칭한다.
신체적 움직임과 소셜 커넥션의 힘을 통해 내면의 웰비잉을 향상하고, 보다 더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룰루레몬의 이번 캠페인은 10월 세계 정신건강의 달을 중심으로 9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된다. 9월 24일, 전 세계 15개국의 웰비잉 현황에 대해 조사한 ‘2024 글로벌 웰비잉 리포트’를 발표하며, 세계 정신건강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운동 및 액티베이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서울에서 하루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는 새로운 앰배서더로 합류한 배우 박서준이 또 다른 룰루레몬의 앰배서더이자 예기치 못한 신체적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시 일어선 <피지컬: 100 시즌 2 – 언더그라운드> 우승자인 크로스핏터 아모띠, KAAIAA 홀리스틱 웰니스 프로그램 창립자인 호주 출신의 리아 시몬스와 함께한다. 이들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다양한 국가와 커뮤니티에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웰비잉을 강조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룰루레몬은 사회적 실천을 통해 모두의 웰비잉에 기여하겠다는 약속과 함께 ‘Together We Grow 챌린지’를 전개한다. 9월 10일부터 11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챌린지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룰루레몬 앰배서더와 스토어, 파트너 스튜디오 등을 중심으로 ‘100만 분(分)의 움직임’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한 명 이상의 친구와 함께 신체 활동을 하는 모습의 사진 또는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게시 후 캠페인 해시태그(#lululemonkr #togetherwegrow) 및 룰루레몬 코리아 계정(@lululemonkr)을 태그해 참여할 수 있으며, 업로드된 콘텐츠에 등장하는 사람 1명당, 30분의 시간이 누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