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x 뷰로 보르쉐 ‘아이콘’ 컬렉션 공개
새롭게 등장한 워터프루프 재킷까지.
온이 뮌헨 기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뷰로 보르쉐와 함께 새로운 ‘아이콘’ 컬렉션을 공개했다. 지난해 첫 협업을 시작으로 이어지는 이번 시즌은 ‘스포츠웨어를 통한 표현의 확장’이라는 두 브랜드의 공통된 비전을 기반으로 트랙수트를 재해석하는 데 초점을 두고 전개됐다.
이번 컬렉션은 로고와 브랜딩이 과도하게 부각되는 최근의 흐름에서 벗어나, 실루엣과 디테일에 집중한 절제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에 걸맞게 해당 캠페인은 아날로그 방식의 텍스처를 가미한 이미지로 완성돼 컬렉션의 주제를 내포했다.
해당 컬렉션은 새롭게 다듬어진 트랙수트를 비롯해 워터프루프 재킷, 캡, 백으로 구성됐다. 트랙수트 속 온의 로고는 톤온톤 컬러 블로킹과 날렵해진 라인으로 재구성됐으며, 직조 디테일이 더해져 드리핑 효과가 연출됐다.
또한 새롭게 등장한 아이콘 워터프루프 재킷에는 테이프 심 처리된 방수 멤브레인과 리플렉티브 디테일이 적용돼 기능성과 스타일을 두루 갖춘 실루엣으로 선보여졌다. 이외에도 컬렉션에는 오버사이즈 리사이클 나일론으로 제작된 아이콘 카고 팩, 6패널 아이콘 캡, 클라우드플로우 5 AD 등 액세서리도 함께 포함됐다.
온 x 뷰로 보르쉐 ‘아이콘’ 컬렉션은 오는 11월 20일부터 온 공식 웹사이트 및 일부 리테일러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