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프 서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공개
일본 안 가도 서울에서 살 수 있다.
베이프가 서울 두 곳의 매장 오픈 소식과 함께 서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서울 익스클루시브는 베이프 스토어 서울 카모 그래픽이 프린팅된 풀 집 샤크 후디를 중심으로 스웨터, 티셔츠, 스웨트팬츠, 베이프 스타까지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제품군에는 에이프 헤드와 베이비 마일로 그래픽이 곳곳에 적용됐으며, 특히 한복을 착용한 베이비 마일로 캐릭터는 한국 문화에 대한 오마주를 담아 완성됐다.
이어 베이프는 서울에 두 개의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국내 리테일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먼저, 베이프 스토어 도산은 총 4층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블러 처리된 반사 스테인리스 외관 위에 라인 카모 패턴이 입혀져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세미 트랜스페어런트 LED 스크린과 샤크 세이진 조형물이 파사드를 장식했으며, 내부는 층별로 메인 컬렉션, 베이프 스타, 아이웨어 등 브랜드 전반을 아우르는 구성으로 설계됐다. 이어 베이프 스토어 더 현대 서울은 지난 12월 17일, 더 현대 서울 2층에 오픈한 바 있다.
한편, 매장 오픈과 맞물려 전개되는 베이프의 2025년 가을, 겨울 컬렉션 역시 주목할 만하다. 해당 컬렉션은 베이프의 아이코닉한 밀리터리 무드를 기반으로 한 아우터와 그래픽 아이템을 중심으로 전개됐으며, 각 아이템에는 계절감에 맞는 소재와 컬러 변주가 더해졌다.
베이프 서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두 곳의 서울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주소는 다음과 같다. 베이프 스토어 도산은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62길 47, 베이프 스토어 더 현대 서울은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 현대 서울 2층이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