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 시몬스가 직접 엄선한 아카이브 특별 이벤트가 개최된다
브랜드 초기 컬렉션까지.
라프 시몬스가 직접 엄선한 아카이브를 선보이는 스페셜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번 이벤트는 약 30년에 걸친 라프 시몬스의 크리에이티브 여정을 집약한 전시이자 판매 행사로 구성됐다.
해당 아카이브 이벤트에는 브랜드 초기의 대표 컬렉션인 ‘Kollaps’, ‘Riot Riot Riot’를 비롯해 스털링 루비 협업 컬렉션, ‘Twin Peaks’ 컬렉션 등 라프 시몬스 커리어를 상징하는 주요 시즌 피스들이 포함됐다.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모두 라프 시몬스 본인이 직접 셀렉한 아이템으로, 현재 세컨드 마켓에서도 거의 찾아볼 수 없는 희소한 제품들이 포함돼 컬렉터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브랜드 활동 종료 직전 시즌의 일부 피스도 선보여져, 라프 시몬스 세계관의 시작과 끝을 모두 조망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의류 외에도 초기 9개 쇼의 영상을 담은 VHS 박스 세트, 블랙 팜 트리 레코드 형태의 초창기 초대장, ‘Virginia Creeper’ 시즌 오리지널 룩북, 데이비드 심스와 협업한 사진집 <Isolated Heroes>의 오리지널 프린트, 포스터와 서적 등 브랜드의 역사적 맥락을 보여주는 아카이브 오브제 역시 함께 전시되며 판매까지 이뤄진다.
이벤트 첫날인 12월 29일에는 라프 시몬스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아카이브 구매자를 대상으로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인 이벤트는 도버 스트리트 마켓 긴자 7층에 위치한 로즈 베이커리 긴자에서 진행된다.
라프 시몬스 아카이브 이벤트는 2025년 12월 29일부터 2026년 1월 18일까지 도버 스트리트 마켓 긴자 2층 이벤트 스페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