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나이키 에어 맥스 뮤즈 ‘브루스 리’ 공개
이소룡의 ‘사망유희’에서 영감을 얻었다.








제품명: 나이키 에어 맥스 뮤즈 ‘브루스 리’
색상: 블랙/브라이트 크림슨-볼트-메탈릭 실버
SKU: IB4396-001
가격: 180달러, 한화 약 25만 원
출시일: 2025년 7월 31일
구매처: 나이키 공식 웹사이트
업데이트 (7월 22일): 나이키 에어 맥스 뮤즈 ‘브루스 리’ 공식 출시일이 공개됐다.이번 스니커는 전설적인 영화 배우 ‘이소룡’에게 헌정하는 의미를 담아 전개됐으며, 영화적 오마주와 스트리트 감성이 결합돼 올여름 가장 주목할 만한 에어 맥스 출시작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스니커의 어퍼는 블랙 컬러의 메시 소재와 합성 레더로 구성됐으며, 이소룡의 상징적인 복장을 연상시키는 브라이트 크림슨과 볼트 옐로우가 액센트로 더해졌다. 미드솔에는 메탈릭 실버 디테일이 삽입돼 미래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내부에는 에어 유닛이 탑재돼 나이키 고유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나이키 에어 맥스 뮤즈 ‘브루스 리’는 오는 7월 31일, 나이키 공식 웹사이트 및 일부 리테일러를 통해 출시되며, 일부 스토어에서는 7월 24일부터 선발매될 예정이다.
기존 내용 (6월 20일): 나이키가 에어 맥스 뮤즈의 새로운 컬러웨이를 공개했다. 해당 스니커는 영화배우이자 무술 전설 이소룡을 기리기 위해 디자인되었으며, 그가 <사망유희> 에서 착용한 옐로, 블랙 컬러의 점프슈트를 떠올리게 하는 강렬한 색상 조합이 특징이다.
스니커는 블랙 메쉬 베이스 위에 광택 있는 옐로 컬러의 패널을 배치했으며, 브라이트 크림슨 컬러 포인트가 힐과 칼라 부분을 가로지른다. 또한 스우시 부근에는 메탈릭 실버 디테일을 더해 미래지향적 무드를 완성 했다.
해당 스니커는 오는 2025년 중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