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플레이보이 카티, 슈프림 포토 티셔츠 주인공 발탁
SEEYUHHHHH.

업데이트 (8월 22일): 플레이보이 카티가 슈프림 2025 가을, 겨울 시즌 포토 티셔츠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지난 21일, 슈프림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Playboi Carti for Supreme, 2025’라는 캡션과 함께 플레이보이 카티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사진은 슈프림과 오랜 협업을 이어온 포토그래퍼 거너 슈탈이 촬영한 이미지로, 사진 속 플레이보이 카티는 슈프림 박스 로고 티셔츠를 착용하고 붉은 반나나를 손에 든 채, 동일한 반다나를 머리에 매치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또한 그가 티셔츠를 살짝 들어 올린 포즈는 이번 시즌의 무드를 담아낸 상징적인 제스처로 읽힌다.
슈프림 2025 가을, 겨울 컬렉션은 오는 8월 25일 룩북과 프리뷰 공개를 시작으로, 8월 28일 첫 드롭이 진행될 예정이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기존 내용 (8월 21일): 플레이보이 카티가 슈프림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포토 티셔츠 모델로 고려되고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지난 20일, 힙합 뉴스 매체 <핫뉴힙합>은 “현재 내부 관계자들 사이에서 슈프림 2025 가을, 겨울 시즌 포토 티셔츠 대표 모델로 플레이보이 카티가 거론되고 있다”고 전했다.
슈프림 포토 티셔츠는 단순한 티셔츠가 아닌 음악, 패션, 그리고 스트리트컬처의 세계를 잇는 문화적 상징으로, 문화에 큰 족적을 남긴 새로운 얼굴을 기념하는 라인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과거 나스, 래퀀, 케이트 모스, 마이크 타이슨 등이 해당 티셔츠에 등장했으며, 만약 플레이보이 카티가 그 반열에 오를 경우 래퍼를 넘어 스타일 아이콘으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대해 슈프림은 공식 입장을 발표한 바 없으나, 추후 업데이트될 전망이니 주목해봐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