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내음 물씬 나는 ETQ 2017 SS 운동화
군더더기 없지만, 소신 있는 원색 운동화.









2010년 암스테르담에서 탄생한 ETQ. 불필요한 요소를 과감히 제거하는 대신 디자인과 품질에 집중한 핸드메이드 운동화 브랜드다. 이들의 2017 봄, 여름 컬렉션은 신선한 스타일과 색깔이 그득하다. 혁신과 전통의 조화를 이룬다는 사명 아래 밝은색 모노톤에 폭 담근 것 같은 단색 운동화를 내놓았다. 광택 표면, 유막 마감처리, 소신 있는 단색 색상이 신발에 품격을 더하는 한편 개성 있는 겉창을 무기로 내세웠다.
여성 전용의 봄 파스텔 컬러 제품도 이번 시즌 말에 출시한다. 그동안 ETQ 제품은 남녀공용이 거의 없었기에 이번 출시는 브랜드의 여성 라인 전개에 박차를 가할 ETQ의 행보를 예고한다. 안감과 대조를 이루는 부드러운 소프트 파스텔 색상 갑피와 두툼한 겉창, 황금색 포인트 레이스로 장식한 운동화를 머지않아 만날 수 있다.
지난가을 선출시했던 보어텍스와 델타, 두 가지 신상도 컬렉션에 포함되었다. ETQ의 최초 러닝화인 ‘소닉’을 보완한 디자인이라 의미가 남다르다. 새로 출시되는 세 가지 스타일 모두 가죽 오버레이, 메쉬 갑피를 장착해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ETQ로 거듭났다.
출시일은 2월 24. 이후 2차 입고는 3월 말이기 때문에 서둘러야 한다. ETQ 온오프라인 매장과 쎈스 (캘리포니아), 로마 지역의 루이자, 엔드 (영국) 그리고 바니스 (미국)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